한번 pass한 다음에 다시 차례가 왔을때 타일을 낼 수 있는지 > Q&A

본문 바로가기
Q&A

한번 pass한 다음에 다시 차례가 왔을때 타일을 낼 수 있는지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-12-04 13:45 조회1,673회 댓글0건

본문

네 낼 수 있습니다.
렉시오에서는 전략적인 pass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.

렉시오에는 단서 조항이나 예외규칙을 가급적 넣지 않았습니다.
그래서 매뉴얼에서 안된다고 '명확히' 설명한 부분이 아니라면 전부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.
ㅇ 스트레이트가 13,14,15,1,2 로 순환되어 넘어가지는 않는다.
ㅇ 4개 내는 조합은 없다
ㅇ 같은 개수로 더 높은 조합을 내야 한다 등 외에는 거의 모든 것이 허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BANK INFO

  • 하나은행 310-910002-91604
  • 예금주 다고이게임스
  • 주문자명과 입금자명(예금주)이 다른 경우
    고객센터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반드시 연락 바랍니다.
COMPANY INFO


(주)다고이게임스
서울특별시 도봉구 덕릉로62길 26 2층 다고이게임스
사업자 등록번호 466-87-01345

사업자정보확인
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0-서울도봉-0468호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대표 김진우
FAX 02-6455-9308
E-MAIL kh720619@naver.com
Copyright © 2020 (주)다고이게임스. All Rights Reserved.

sns 링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