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 대상 및 요청 방법입니다.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-11-10 14:02 조회3,467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구매 후 14일이 지나지 않은 미사용 제품에 대해서는 최초 A/S 신청 건에 한해 무상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제품 구매 후 개봉 시 타일 누락, 배송 중 파손 등 불량으로 인해 AS가 필요하신 경우,
페이지 우측의 카카오톡 채널(http://pf.kakao.com/_QphPxb)을 통해 사진과 함께 문의를 남겨 주시면 응대 가능합니다.
(응대 가능시간: 평일 10시~18시, 주말 및 공휴일 제외)
기본적으로 평일 15시 이전 접수된 요청 건은 당일에 발송, 15시 이후 접수된 요청 건은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.
이미 사용하셨거나 구매 후 14일이 지난 경우에는 구매 페이지에서 필요하신 구성품만을 별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※ 제품 내용 및 상태 확인을 위하여 단순히 포장비닐만을 훼손한 경우에는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.
※ A/S 받은 제품 또는 구성품에 이상이 발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동일한 구매 건에 대해서는 최초 A/S 신청 시에만 무상으로 진행됩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